
| 독해1,2부분에 유독 약해서 감으로 찍었었는데 이제는 푸는 문제가 많아졋어요ㅋㅋㅋㅋㅋ.. | |||
|---|---|---|---|
| 작성자 : gusdnno | 조회수 : 10666 |
|
||
| 최근 수강 강좌 : | |||
|
독해1,2부분에 유독 약해서 감으로 찍었었는데 이제는 푸는 문제가 많아졋어요ㅋㅋㅋㅋㅋㅋ 아직 시간을 단축해야한다는 과제가 남아있지만 그건 연습하면 되겠죠? 암튼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 이전글 | 모의고사 강의인데도 어법정리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문제문제마다 어법... | french8823 | 2012.02.23 |
|---|---|---|
| ▼ 다음글 | 중국어 배운지 3개월정도..? 그래도 문법공부가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영... | hellodino | 2012.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