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HSK 4급,5급 자격증 획득
작성자 : dhroh517   |   조회수 : 3255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관광중국어 1 [90일][올패스수강]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공학을 전공했고 60년생 그러니까 한국나이로는 금년 60세입니다. 4년정도 중국항저우 자동차회사에서 근무를 하고 작년말에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사실 중국에 있을때에도 이미 다른 동료를 통해 문정아 중국어를 알게 되었고 친중국어로 회화 공부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근무를 하면서 중국어 학습에 전념하기란 여러가지로 쉽지 않은 상황이어서 한국에 돌아가면 중국어를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겠다는 생각을 늘 했었습니다.


중국에서 돌아온 이후 중국어 공부를 한다는 것이 오히려 이상하기도 했지만 저는 중국어의 매력과 자기 만족의 목적으로 

금년 2월부터 본격적으로 회화공부를 하고자 문정아 중국어 평생회원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러나 회화를 좀더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단어와 어법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무엇인가 목표가 있는 것이 공부에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전체강좌중 HSK를 수강하고 자격증을 획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중국에서 기본적인 것은 공부한 경험은 있어서 3급은 생략하고 4급,5급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쉽지않은 공부이었지만 선생님들의 가이드를 중심으로 열심히 노력했던것 같습니다.

4월14일 4급 시험에 257점(84,85,87), 5월11일 5급시험에 222점(73,73,76)의 결과를 받아 제가 목표했던 점수를 획득하여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그동안에 HSK를 공부하면서 밑거름 되었던 단어와 어법 지식을 배경으로 계속 회화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HSK공부를 하면서 문정아 선생님을 비롯하여 다른 원어민 선생님의 도움이 무척 되었습니다.

특히 문선생님의 강의할때의 열정은 힘들게 공부하는 저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의 마지막에 항상 학생듷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불어주는 고정멘트 "나는 날마다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문정아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오랜만입니다. n2779 | 2019.06.16
▼ 다음글 중국어 공부는 역시 문정아선생님과 함께 zuihao | 201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