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설명의 달인!! | |||
|---|---|---|---|
| 작성자 : dadami | 조회수 : 8749 |
|
||
| 최근 수강 강좌 : | |||
|
설명만 고대로 따라하면 6급이 뙇 ㅋ 문제가 조금 어려울수도 있었는데 설명들으면 완전 쉬움 ㅋㅋ 진짜 저절로 이해가 되는 강의 6급이 쉽다는걸 이제야 깨달은 ㅋㅋ |
|||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 이전글 | 정말 실전 대비 강의 [1] | iimon | 2011.09.26 |
|---|---|---|
| ▼ 다음글 | 선생님 강의 너무 재밌어요~~ [1] | shinyoumin | 2011.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