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생회원가입을 수강을하고있습니다. 무역업을 하다보니 이동이 많아 모방일과 테블릿을 가지고다닌는데요 테블릿이 너무 받고서 몇번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잘 작동이 읺됩니다. 본사에 문의를 했더니 테블릿업체에 as를 보내라고합니다. 사실 처음 기초강의를 들어보고 강의가 좋아서 평생회원을 가입했는데 ..테블릿은 성능이 너무 떨어집니다. 주변분도 듣고있는데 똑같은 말을 합니다. 회원들에게만큼은 가입할떄 서비스와 가입후에도 동일하게 해주어야한다고봅니다. 평생회원가입전에는 전화와 문자로 여러번 평생회원반가입을 권유하더니 가입하고나니 테블릿한가지도 교환도 않되고 알아서 as 신청해서 하라는 말은 너무 무책임한것같아 이글을 올립니다. 교환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