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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아 중국어 서비스 이용약관 문정아 중국어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1장. 총칙

  • 제 1조 [목적]
  • 본 약관은 ㈜비즈엠코리아웍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https://www.no1hsk.co.kr 및 각종 패밀리 사이트와 협력업체 사이트
    (이하 “웹사이트”라 합니다) 를 통하여 제공하는 교육 정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교육용 전자기기(이하 “학습기”)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정의]
  • ① “이용자”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음으로써 “아이디”를 부여 받지 못한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컨텐츠”라 함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의미함으로써,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⑥ “포인트”라 함은 유상 또는 무상으로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콘텐츠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가상의 지불수단을 말합니다.
    ⑦ “패키지”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해 여러 개의 강의를 하나로 묶어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컨텐츠”를 말합니다.
    ⑧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⑨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게재한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댓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⑩ “패밀리 사이트"이라 함은 “회사가 교육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 제 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 제 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0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
        발송,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약관 변경 시행일 14일 이내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 5조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과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 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 제 6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약정하여 지정한 휴대전화번호나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웹사이트”에 공지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③ 전 항과 같이 통지한 경우 그 때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않음을 표시하지 않을 경우
        그 “회원”에게는 통지 내용이 도달하였고 통지 내용에 동의하였다고 간주됩니다.
    ④ 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회원가입

  • 제 7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변경]
  •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 가입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에 따라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1. 이메일 인증
    2. 휴대폰 인증
    ④ 회원은 회사 웹사이트 “내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8조 [회원가입 신청]
  •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 가입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에 따라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1. 이메일 인증
    2. 휴대폰 인증
  • 제 9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 ① 회사는 제7조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1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6.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8.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법령에서 “콘텐츠”이용 등급을 정하고 있고, 이용가능연령에 달하지 않은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가입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가입동의 의사표시는 이메일(E-mail),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 10조 [만 19세 미만 이용자의 회원가입 등에 관한 특칙]
  • ① “회사”는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이하 “아동”이라고 한다)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하기 전에 부모 등 법정대리인(이하 “법정대리인”이라고 한다)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아동"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아동”에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필요한 “법정대리인”의 성명 등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에게 2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만 19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법정대리인]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만 19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법정대리인]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미만 회원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제 11조 [서비스 이용 요금]
  • ①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태블릿, 교재, 아이템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유료 서비스”및 정기 결제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 및 결제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④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 제 11조의 2 [교재의 구입 및 배송 등]
  • ① 교재는 회원의 구매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천재지변, 교재의 재고 부족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교재 배송의 과정은 온라인으로 회원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③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교재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④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회원이 교재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3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 12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문의]
  •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일반 학습 상담, 동영상 재생 오류 및 기술 상담, 통신 오류, 강의 환불 및 변경 문의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또는 “회사”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전 항에 의하여 문의하는 사항을 저장, 녹음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④ ”전화/화상 중국어 서비스” 제공 개시일은 계약을 체결한 날로 하며,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⑤ “정기 결제 서비스”는 결제한 시점부터 이용이 시작되며, 정기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용을 중단하고 정기 결제의 최소를 요청하여 정상 승인되는 시점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 12조의 2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① "회사"는 이용자가 콘텐츠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③ "회사"는 콘텐츠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 제 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점검 또는 설비 보수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등에 의해 발생한 서비스 장애 복구를 위해 부득이한 경우
    3. 기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6.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전 항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했으나 이를 사전 고지 했을 경우, 1개월 기준으로 서비스 중지 및 장애 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지 않을 때에는(24시간 이상 ~ 34시간 미만)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무료로 연장합니다. 만약 사전 미고지 했을 경우 1개월 내 서비스 중지 및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할 때에는 잔여기간에 대해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료 환급 및 손해배상을 실시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회사”의 귀책사유로 “컨텐츠”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그 하자가 복구되지 못한 기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다만, 완전한 “컨텐츠”를 다시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그에 대한 보상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 제 13조의 2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 ①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3.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 모바일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4. 동일한 ID로 다수의 PC,모바일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5.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6.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7.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기재된 바에 따라 부정 이용자에 대해 재제 조치하며, "회원"은 해당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본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센터 또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 14조 [유료 서비스 이용의 승인]
  • ① “회사”는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신청자”가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그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전 항의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납입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이용제한연령 등급이 있는 “콘텐츠”에 대하여 해당 연령에 달하지 못한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5. 이용자의 문제로 자동적인 정기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전 항에 의하여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인을 제한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이를 그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구매 여부에 따라 각 재화 및 콘텐츠에 별도의 이용제한 등급을 부여합니다.
  • 제 15조 [수강 기간의 경과]
  • “회사”가 유료 “서비스” 이용을 승인한 후 “회원”이 수강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수강 도중 정지하여 두었다 하더라도 “컨텐츠”의 포장 또는 “웹사이트”상에 게시한 일정 기간 경과 후에는 그 수강 기간이 자동 진행됩니다.
  • 제 16조 [과오금의 환불]
  • ①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고,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과오금을 환급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급을 거절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합니다.
  • 제 17조 [해제 해지 등]
  • “회사”의 귀책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그 "서비스" 제공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한 금액 중 이미 이용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 제 18조 [“포인트”]
  • ① "포인트"는 ㈜비즈엠코리아웍스 웹사이트 내 유료 "서비스"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단, "포인트"로 구매 할 수 없는 콘텐츠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천재지변, 경영상, 기술상의 이유로 “포인트”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종료일로부터 최소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포인트" 보유 후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④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⑤ "포인트"는 주문 취소 시에 환원됩니다. 단, 부분 취소시에는 취소한 금액에 비례하여 환원됩니다.
    ⑥ "포인트"는 다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적용한 나머지 잔액이 결제에 적용됩니다.
    ⑦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거나 자격이 상실되는 경우 "회원" 탈퇴일까지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 제 19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제 20조 [개인정보 보호 등]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 “회원”은 “웹사이트”상의 개인정보관리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와 "이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이를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합니다.
    ⑦ 전 항의 경우라도 “회사”가 사전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예외적으로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의 성적 관련 정보는 “회사”와 계열사, 협력업체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합리적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규정하는 계열회사로 하여금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제 21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관하여 “회사”의 고의 및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 22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자신의 “아이디” 및 “서비스”를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
    3. “서비스” 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나 캡쳐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는 행위
    4.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사항 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내지 제4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 특히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1회 적발 시에는 경고 또는 10일 미만의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 로그인 이 금지될 수 있으며, 2회 이상 적발 시에는 10일 이상의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 로그인이 금지되거나 남은 강의에 대한 수강권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회원” 자격까지 박탈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로그인하여 강의를 수강하고 있는 도중에 다른 아이피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수강하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
    2. “회원”이 로그아웃 후 일정 시간 경과 후 다른 지역의 아이피에서 다시 로그인하였는데, 그 일정 시간 동안 원래의 로그인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합리적으로 불가능하다 판단되는 경우
    ⑧ 특히 “회원”이 동조 제1항 제3호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강의를 수강하는 경우 1회 적발 시에는 경고 또는 30일 미만의 기간 동안 로그인이 금지될 수 있으며, 2회 이상 적발 시에는 30일 이상의 기간 동안 로그인이 금지되거나, 남은 강의에 대한 수강권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회원” 자격까지 박탈될 수 있습니다.
    ⑨ 전 2항의 경우 로그인이 금지되는 기간 동안에도 해당 강의의 수강기간은 그대로 경과됩니다.
  • 제 23조 [게시물]
  • ①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 “이용자”의 동의 없이 그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권리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히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요청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5장.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 제 24조 [회원 탈퇴]
  • ① “회원”이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웹사이트”에 회원 탈퇴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전 항에 따른 회원 탈퇴 시 "회원"은 탈퇴됨과 동시에 잔여 포인트, 할인 쿠폰 및 수강중인 “컨텐츠” 등 보유하고 있는 권리가 소멸됩니다.
    ③ “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신속히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탈퇴 완료 후 부정이용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④ 외부 사이트 연동을 통한 로그인/회원가입 후 이를 해제할 경우 탈퇴 처리로 간주되며 문정아중국어 사이트 이용 정보 및 결제 내역 등은 자사 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회사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1.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2. 보존 항목 : 가입인증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3. 보존 이유 : 부정 가입 및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 방지
    4. 보존 기간 : 1년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 게시글 작성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 제 25조 [회원 자격 상실 및 정지]
  •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같은 “이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를 한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키는 경우
    7.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웹사이트”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 본 약관 기타 “회사”가 정한 의무 기타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14.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녹화, 녹음, 캡쳐하거나 하려는 경우
    15.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제22조 제1항 제3호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사용하려고 시도한 경우
    16.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
    17. 자신의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2인 이상이 모인 장소에서 상영 하고 판매 하는 경우
    ① “회사”가 전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고, 해당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중단 이후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8. 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판매 및 양도하는 경우

제 6장. 기타

  • 제 26조 [저작권]
  • ① “회사”가 자체 제작한 “컨텐츠”와 “회사”가 제3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 받은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제3자에게 있고 “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컴퓨터에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 제 27조 [손해배상]
  •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 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제 28조 [면책조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게재한 사실의 신뢰도, 정보나 자료의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서비스”와 관련된 부과금액 등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제 29조 [환불 및 변경 규정]
  • 1. "회원"은 환불 및 강좌 변경에 대해 구두 또는 서면으로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에 환불하여 드립니다. 또한 "회사"는 환불 수단을 제공해야 하며 환불 요청을 이유로 손해배상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1) 환불 신청 수단
    - 전화 신청 : 02-725-2771
    - 이메일 : no1hsk@no1hsk.co.kr
    - 본사 게시판 : www.no1hsk.co.kr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따라 "회사"에 환불 및 강좌변경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강의 파일을 열거나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행위는 1파일 당 1강좌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3. 전액 환불/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강좌
    ① 일반 강좌에 대한 취소/환불은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② 전액 환불 조건
    - 3강 이상으로 구성 된 강좌는 결제 승인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맛보기를 제외한 수강 강의수가 3강 이하인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3강 미만으로 구성 된 강좌는 결제 승인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맛보기를 포함한 1강 이하인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올패스(평생회원반)
    ① 올패스 강좌에 대한 취소/환불은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② 전액 환불 조건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맛보기 강좌를 제외한 수강강의 수가 3강 이하인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3) 리듬중국어탭
    ①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봉인 라벨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② 상세 환불 조건
    - 반품 신청 후 봉인 라벨이 손상되거나 사용한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이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 태블릿 PC, 전자패드, 전자제품 액세서리, 도서 등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는 경우 제품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환불 할 수 없습니다. (단 아래 예외의 경우 적용)
    - 미개봉 상품을 환불할 경우 왕복 택배비용(8,000원) 적용 환불 진행 됩니다.
    - 봉인라벨 훼손,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의 경우 재상품 가공 비용(25,000원) 적용, 환불 진행 됩니다. (왕복 택배비용 포함)
    - 수령 후 7일이 지나거나(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청약철회 가능 시기는 7일 이내 입니다.), 상품을 사용(훼손)한 경우(오염, 파손, 외관손상, 개인자료 등록, 로그인, 초기화 진행)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환불 시, 행사 또는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료로 받은 강의는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 “리듬중국어탭”의 환불 조건은 리듬중국어탭 사이트 (https://rhythm.no1hsk.co.kr)에 명시된 환불 안내에 따릅니다.
    - SD카드 초기 제품 불량 시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의 과실의 경우에는 추가비용 50,000원과 배송비 3,000원을 납부하여야 SD카드 교체가 가능합니다.
    ③ “회사”의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유통 경로로 구매한 경우,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회원”은 최종 판매처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4. 부분 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강좌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3강좌 이상 수강한 경우 부분 환불 기준에 따라 수강한 일수 혹은 수강한 강좌 수에 따른 금액으로 적용되며 7일 이후부터는 위약금(실결제 금액의 10 %)이 추가됩니다.
    2) 올패스(평생회원반)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3강좌 이상 수강한 경우 부분 환불 기준에 따라 올패스로 수강한 일수 혹은 수강한 각각의 단일 강좌 금액으로 적용되며 7일 이후부터 혹은 3강좌 이상 수강한 경우 위약금(실결제 금액의 10%)이 추가됩니다. (올패스 차감일수 1일 기준 금액은 올패스 수강가능 강좌 수에 따라 책정되어 2,800원으로 환산됩니다.)
    3) 전화/화상중국어
    - 결제 승인일 이후 7일 이내 2번 이상 수업을 진행한 경우 부분 환불 기준에 따라 전화/화상중국어를 수강한 횟수에 따라 적용되며 7일 이후부터는 위약금(실결제 금액의 10%)이 추가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수업이 진행이 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결제 후 7일 초과 ~ 수업 시작 설정 가능일 이내 위약금 10%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 수강 시작일 설정일 초과시 환불 불가합니다. (수강 시작일 설정 가능 일수 : 3개월)
    - 수업 시작일로부터 수업 진행이 50% 이상 진행 됐을 경우 ,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50% 이상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강 횟수 및 위약금 10% 포함하여 환불됩니다.)
    * 출석 , 결석 , 연기 횟수 모두 차감 후 환불 처리 됨 *
    (전화/화상중국어 차감일수 1일 기준 금액은 전화/화상중국어 각 상품별로 수강가능 횟수에 따라 유동적이기 때문에 환불 문의 시 담당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교안파일
    - 강좌 취소/환불 시 교안파일 다운로드 이력이 있을 경우 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교안 파일 환불 금액은 [페이지 수 X 쪽당 100원]으로 책정됩니다.)
    5) 실시간 라이브 수업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3강좌 이상 수강한 경우 부분 환불 기준에 따라 수강한 일수 혹은 수강한 강좌 수에 따른 금액으로 적용되며 7일 이후부터는 위약금(실결제 금액의 10 %)이 추가됩니다.
    - 수업 출석여부와 관계없이 지난 수업에 대한 수업료 차감이 발생됩니다.
    5. 강좌 변경
    1) 일반 강좌에서 다른 일반 강좌로의 변경은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① 구매하신 강좌보다 높은 가격의 강좌로 변경 시 차액 결제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구매하신 강좌보다 낮은 가격의 강좌로 변경 시 그 차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2) 올패스 상품에서 다른 가격대의 올패스 상품으로의 변경은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① 구매하신 상품보다 높은 가격의 상품으로 변경 시 차액 결제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구매하신 상품보다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변경 시 그 차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3)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이 지난 이후의 강좌변경은 불가하며, 제 4조(부분환불)의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6.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강의 이용계약에 대한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표시된 내용과 다른 강의가 제공된 경우
    7.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고,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환불합니다.
    8. "회원"이 유료 "서비스" 또는 이용권을 선물 받거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료 또는 무상으로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는 환불 의무가 없습니다.
    9. 특별 강좌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에서는 별도의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0. 도서 및 기기 등의 환불
    1) 교재 및 태블릿 PC,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는 경우 위 2항 2호에 해당하여 제품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환불 할 수 없습니다.
    2) 교재 및 태블릿 PC,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합니다.
    ① 도서는 손실 및 훼손 여부 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손실 및 훼손된 경우 도서 가격을 제외하여 산정된 강의료만 환불됩니다. 또한, 환불에 따른 왕복 배송료(6,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②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출고 전 상품은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훼손여부에 따라 환불금액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③ 배송 상품이 출고된 경우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 입고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판매 가격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배송비 6,000원 회원 부담)
    11. “서비스" 등에 따라 별도의 환불규정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서비스" 등 또는 “웹사이트”에 명기합니다.
    12.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13. 당사의 “서비스" 등을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우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회원”은 최종 판매처의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14.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5. 매월 정기적인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의 경우 여러분 개인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정기 결제의 취소를 요청하지 않는 한 매월 결제가 이루어지며 서비스 이용 중 탈퇴하는 경우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 제 30조 [전화 중국어 서비스 이용 관련]
  • ① 전화 중국어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정해진 시간동안 중국어 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전화 중국어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상품 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③ 전화 중국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등의 통화수단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④ 수업 진행 시간은 평일(월-금)기준 06:00~23:50 으로 규정합니다. 단, 콜센터 주재국의 정기 휴일은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⑤ 수업시간은 녹취된 내용을 근거로 산정되며 강사가 전화를 걸어 전화벨이 울린 시간부터 수업시간으로 인정됩니다. "회원"의 사정으로 전화응대가 늦은 경우에는 잔여시간만 수업을 진행합니다.
    ⑥ 홍수, 대규모 정전, 지진 등의 발생으로 콜센터가 정상 운영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일의 수업회원 전체에 대해 일괄 수업연기로 처리 하고 사전 혹은 사후에 "회원"들에게 별도 공지하며 연기된 수업에 대해서는 종료일을 연장해드립니다.
    ⑦ "회원"은 전화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정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서 전화 중국어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⑧ "회원"의 "개인정보" 변경이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지 않아 진행된 수업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⑨ 각 수업별 전화 중국어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으로 이뤄집니다. "회사"는 "회원"의 응답이 없을 경우 3회까지 전화 통화를 시도하고 3회 이후는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⑩ "회사"가 전항에 따라 전화 중국어 서비스 제공을 시도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차시의 수업에 해당하는 전화 중국어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⑪ 전화 중국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 내용 등의 수업내용은 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향상을 위해 녹음/녹취가 이루어집니다. "회원"의 녹취의 제공은 "회원" 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회원"은 자신의 녹취를 1주 안에 다운받아 소유할 수 있습니다.
  • 제 31조 [화상/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 이용 관련]
  • ①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화상교육용 솔루션을 통해 정해진 시간 동안 중국어 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상품 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③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PC, 모바일 사양, 모바일 데이터 통신 품질, 인터넷 회선 품질 점검이 필요하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전용 프로그램, 화상 카메라 장치, 헤드셋, 이어마이크 등을 구비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에 필요한 전용 프로그램, 화상 카메라 장치, 헤드셋 등의 설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이용 조건 등을 설치 시 "회원"에게 별도 고지합니다.
    ⑤ 각 회 별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와 "회원"이 합의한 시간에 수업용 강의실에 입장하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강의실 입장이 지연될 경우 3회 이상 강사의 유선 전화를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⑥ "회사"가 전항에 따라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강의실 입장 또는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PC/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⑦ 화상/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강의 내용 등은 "서비스" 목적으로 녹화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⑧ 화상/모바일 화상 중국어 서비스는 수업일수 기준 등급에 따라 차등된 수강료를 적용하며 별도 고지합니다.
  • 제 32조 [리듬중국어탭]
  • ① "리듬중국어탭”은 “회사”에서 판매하는 온라인 강의인 리듬중국어 강의와 일부 핵심강의들이 SD카드에 담겨 제공되는, “회사”의 전용 “학습기”입니다.
    ② “리듬중국어탭”은 “회사”의 “웹사이트” 외 외부 유통 경로를 통해서도 판매될 수 있으며, 각 판매처의 조건과 프로모션에 따라 요금과 구성품 및 결제 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③ “리듬중국어탭”의 사용 중 발생하는 고객 문의 응대는 “회사”에서 처리하며, 기기 불량 및 A/S에 대한 고객 문의 응대는 “회사”의 위탁을 받은 “리듬중국어탭” 제조사에서 처리 합니다.
    ④ "리듬중국어탭”을 통한 학습 활동은 내장된 전용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며, 인터넷 연결 없이도 수강이 가능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⑤ "리듬중국어탭“의 부가 서비스는 인터넷 연결 후 로그인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웹사이트” 로그인 계정과 연동되어 관리됩니다.
    “리듬중국어탭“ 온라인 서비스는 "회사" 사정에 의하여 중도 취소, 연기,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제 33조 [분쟁해결]
  • ① "회사"는 “회원” 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그 내용이 보편적이며 타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소비자보호원 규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 34조 [재판관할]
  • ① “회사”와 “이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의 “콘텐츠” 이용계약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 이 약관은 2023년 01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2020년 09월 29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 이전 약관보기] (2020년 09월 29일 ~ 2023년 01월 0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