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중국어 배운지 3주만에 HSK3급 합격!
작성자 : miso4447   |   조회수 : 5063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新 HSK 한권이면 끝 5급 [듣기/독해/쓰기/모의] [120일][올패스수강]

중국어 배운적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했습니다.

취업준비하면서 중국어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시작했는데, 정보가 없던 중에 문정아 중국어가 유명해서 3개월 프리패스 끊고 중국어 공부를 했습니다.


원서 마감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매우 짧은 시간동안 시험 준비했습니다.

아래는 저의 공부 방법입니다.

시간적인 면이나, 경제적인 면으로 따졌을 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 것 같아 간단하게 소개해드립니다.


1. 신HSK 한권이면 끝 3급 강좌를 2주만에 완강했습니다.

하루에 밥먹고, 자는 시간 이외에 중국어 공부만 했습니다.

가장 도움이 되었던 방법은, 듣기 문제를 1.2 배속 속도로 해두고 제가 듣고 이해하기, 그리고 제가 똑같은 속도로 따라서 발음할 수 있을 때까지 반복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강좌를 순서대로 듣는 것 보다는 듣기 1파트-독해 1파트-쓰기 1파트 그리고 각각 2파트 3파트 이렇게 파트별로 왔다갔다 하면서 들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단어는 수업시간에 문정아 선생님께서 짚어주시는 것 위주로 암기했습니다.


2. 무료 모의고사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시험 스타일도 접해보고, 공부했던 것들을 한번 쫙 정리하면서 일주일간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3월 19일 시험에서

듣기 92점

독해 100점

쓰기 87점

총점 279점으로 합격했습니다.


문정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중국어를 바닥에서 3주만에 3급 합격했으니 다른 분들도 모두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평생회원반 doo2988 | 2017.04.27
▼ 다음글 괜찮은 강의네요 ㅎㅎ k8177 |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