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문정아 중국어 정말 최고에요!!!
작성자 : phjjung   |   조회수 : 6833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북경대 新HSK 4급 실전 모의고사 [개정판] (상)[올패스수강]

6월 중순부터 문정아 중국어 강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어를 배우게 된 계기는 TVn에서 하던 신서유기2를 보고 강호동이 열심히 중국어를 배우는 걸 보고 나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중국어 인강 추천을 검색해 찾던 와중에 TV에서 전현무씨와 문정아 선생님이 하던 광고가 생각나서 문정아 중국어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올패스 3개월을 끊고 처음 2주간 중국어회화 강의를 듣다가 HSK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조언을 보니 3급 또는 4급부터 시작하라는 말도 있었지만 맛보기로 3급강좌를 들어보니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어려워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기 위해 2급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급도 처음엔 무슨말인지 모르겠고 한자도 고등학생때 까지 배운게 다인 저에게 생소한 한자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매일매일 꾸준히 강의를 듣고 복습을 하니 점점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시험에서 나오는 단어가 반복되는 것도 많아서 저절로 외워지는 것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9월 11일날 시험을 봤고 오늘 시험결과가 나왔습니다.

듣기(98점) 독해(99점) 총 197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기쁜 마음에 이렇게 수강후기를 작성하게 되네요!!!

지금은 올패스 3개월 과정을 또 끊고 3급 도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급도 시험치게 되면 수강후기 또 작성하겠습니다.

저한테 전혀 지루하지 않고 집중이 잘되는 문정아쌤의 중국어 강의입니다.

이번에 3개월 과정 끊나면 평생회원반 신청을 할 계획입니다.

최종목표는 6급입니다. 6급까지 따고나면 중국어 번역일이나 통역일을 하고 싶어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군생활하면서 합격했어요 dnjswo1744 | 2016.10.11
▼ 다음글 HSK2급 kjd917no | 2016.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