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어렵지 않게 공부하네요
작성자 : klausksjin   |   조회수 : 7109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북경대 新HSK 3급 실전모의고사 [개정판] (하)[올패스수강]

감사합니다.

 

문정아 중국어를 알고 나서 중국어가 어렵지 않다는걸 알았습니다.

 

매번 한문이 너무  많아 쉽게 질려 버렸었는데,

일상 생활 회화를  시작으로 읽기 연습과 듣기 연습 또는 여럿차레  반복 학습을 통해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하루 나의 체취가 남아있는 마이페이지를 드려다 보면서 하루가 일년이 되어가고  또 일년이 이년이 되어 가는 나의 신념, 포기하지 않고 강한 의지 등을 바라볼수 있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시간을 두고 천천히 1년 반동안 천천히 중국어를 익혀갈수 있는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에 중국어 공부할때 어느날은 폭식하듯 어느날은 아주 가볍게 또 어느날은 쳐다도 보지 않고 그냥 그렇게 시간은 낭비하며  흘려 보냈습니다.

 

 나쁜 생각과 습관이 공부에 방해 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하루 일상속에 중국어 공부를 안하게 되면 하루의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까지 비록 속도가빠르지는 않지만 시간을 오래두고 공부를 하고 있기에 언젠가 앞으로의 남아있는 시간 만큼은 어느날  중국인을 만나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하는 그날이 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존경스러운 문정아 선생님 되기를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강의가 재미있어요. hi2pis | 2015.12.22
▼ 다음글 이렇게 쉽게 나와있을줄이야.. yunistar85 |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