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공부하고 있는데 확실히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독해가 어려워지더라고요 독해 시간도 점점 늘어나서 ㅠㅠㅠ 모의고사 치면 허덕대기 일쑤였거든요 처음엔 시간배분이 문제인가 싶었는데 아무래도 기초가 좀 부족해서 급히 읽으면 기억에도 안남고...ㅠ 결국 기초부터 탄탄히!라는 마음으로 교재 먼저 구매했는데, 마침 강의도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ㅎ 확실히 저자인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거라 훨씬 이해도 잘되고 전반적으로 어법을 두루 훑는다? 조형도를 그릴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ㅎ 이제 시간배분만 다시 연습하면 시험볼때 문제없을것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