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차이나탄, 중단기...역시 중국어는 문정아
작성자 : miinsun02   |   조회수 : 1012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기초 단어카드 500 (중국어+영어) [90일][올패스수강]

처음에 차이나탄을 평생이용권을 신청했다. 중국어의 'ㅈ'자도 몰랐었던지라 완전 초짜가 하기엔 좀 어려워서 돈이 아까웠지만 포기하고 중단기 평생이용권을 신청했다. 그런데 출석체크를 하지 않아서 결국 끝났다.

고민고민하다 마지막으로 문정아 중국어 평생회원반을 신청했다. 왕초보부터 고급까지 자체적으로 잘 나뉘어져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내가 시간을 체크하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얼마큼 공부했는지 시간이 합산되어 좋았다. 출석횟수도 내가 출석체크 버튼 같은걸 누르지 않아도  체크되는 점이 무지무지 좋다.

어떤이들은 강의가 너무 짧다고 하는데 오히려 짧게 자주하는게 틈틈히 쉬는시간에 공부할 수 있어서 좋다. 한번에 30분씩 쭉하는것도 좋지만 짧게 되어 있으니 부담도 없고 자꾸 공부해야지 라는 마음이 든다.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중국어를 정복해야겠다.

40대 아줌마가 자격증을 위한것도 아니고 취업을 위한것도 아닌 나의 비젼 때문에 시작한 중국어 공부이다.

공부는 평생하는거라 생각한다.

중국어로 선교를 하는 그날까지 잘 가르쳐 주신 문정아 쌤과 다른쌤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겠다.

강력 추천해요. 문정아 중국어

역시 중국어는 문정아 중국어.

기회되면 자격증도 취득하려구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작성자 : queen2130 등록일 : 2020-01-23 (17:27)
    안녕하세요. 문정아입니다. ^^ 진솔한 수강후기 감사드려요~^^ 40대의 주부신가봐요~ '자격증을 위한 것도 취업을 위한 것도 아닌 자신의 비젼을 위한 공부'라는 대목에 감동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강의로 하나하나 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공부하실 때 힘든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문의전화 주시기 바래요~ 올 한해도 파이팅입니다~!!!^^
▲ 이전글 문정아 중국어 앞으로 잘 따르겠습니다. rnaudnf | 2018.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