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올패스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 alth2214   |   조회수 : 1443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북경대 新HSK 실전 모의고사 5급 개정판 [120일][올패스수강]

저는 올해 28살이고, 중국말을 단 한마디도 못하는 상태에서 5개월정도 중국으로 일을 떠나게 되어 중국어를 접하게 됐던 사람입니다.

물론 그곳에서 살며 일하다 보니 중국을 다녀온 이후로는 생활회화가 어느정도 가능한 상태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자격증이라든가, 중국어실력을 증명할만한 무언가를 위하여 공부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찰나, 네이버 배너에서 광고중인 문정아중국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홀린듯 들어가서 올패스 회원권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살펴본 결과, 어떤 강좌를 듣더라도 결코 손해가 아니라는 마음이 들어 이렇게 신청하고 또 강의를 잘 듣게 되었네요.

저는 올패스 2년 등록을 하였습니다. 지금 수강한지 1년이 조금 안되어가는 상태이고, 남은 1년동안 마저 잘 들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자격증 공부를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어떤 자격증이 있는지 잘 알지도 못한 상태에서 가입하고 본건데(부주의하죠), 막상 시작하고 필요로 하는 강좌들을 살펴보자니까 없는게 없어서 놀랐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HSK공부를 시작하려고 한 것인데, 공부 중 누군가가 TSC라는 자격증이 요즘 또 좋은 평을 듣는다고 하여 강좌목록에. 있는지 살폈더니 역시 있었고, 그 외의 자격증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지금 들은 강좌로는 TSC와 HSK5급 강좌가 있으며, 그것 외에도 다큐멘터리(?)형식으로 그냥 가볍게 볼 수 있는 강좌들이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다른 작업을 할 때에도 얻게된 수강용 태블릿 PC로 강좌 또는 가볍게 볼 수 있는 중국어 프로그램을 켜놓고 하게 되었더니 더욱 더 접근성이 좋고 중국어에 익숙해지는 것을 느끼곤 하네요.


제가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 생각하지만, 강의 자체의 질도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서 언급하였듯 중국에서 생활하며 중국어의 기본은 알고 있다 생각하였는데, 강의를 들으며 제가 잘못 배웠던 부분이나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분들에 대하여 정말 쉽고 간결하게, 또 정확하게 잘 설명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수강을 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1회독 완료 (2017.01.30~2017.05.20, 139일) [1] pnuleader | 2017.05.20
▼ 다음글 중국 유람기를 보고,,, yklwm | 2017.06.19